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블라디보스톡 검역업무신고 변경 통지 ALL 2011-06-20 3597

표제건 관련 블라디보스톡 검역소의 업무가 세관으로 이관됨에 따라  하기와

같이 검역신고 방법 변경사항을 알려드리오니 관련내용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       -      아          래        -

 1. 변경 된 규정 적용일자: 2011년 6월 29일

 2. 대상 지역: 블라디보스톡항(VVO) 도착 화물에 한해 적용

 3. 적용대상 화물: 육류, 어류, 채소, 과일 등 검역대상 화물

 4. 주요내용 : 검역대상 화물의 신고방법 변경

    - 기존
   
     1) shipper는 phytosanitary certificate 또는 veterinary certificate 원본을 블라디보스톡 수하인에게 전달

     2) 수하인이 검역소에 관련 원본서류 직접 제출

         * Shipper - Consignee - 검역소


    - 변경

     1) shipper는 phytosanitary certificate 또는 veterinary certificate 원본을 블라디보스톡 수하인에게 전달

     2) 수하인은 접수한 원본 서류를 선박 도착하기 전에 고려해운 블라디보스톡 현지 대리점에 전달

       * 선박 도착전 까지 관련 원본서류를 현지 대리점에 제출하지 못하였을 경우 화물은
          shipback 처리되며 이로인한 비용을 shipper가 모두 부담함

     3) 현지 대리점 관련 원본서류 접수하여 세관에 일관 제출

       * Shipper - Consignee - 블라디보스톡 현지 대리점(Belsu) - 세관

      
     4) B/L body 부분  Description of Goods 에 item에 대해 구체적인 사항 기입 필요
       
        * item 상세내역 누락 시 shipback 처리 함. 끝.